오가피열매효능 어디에 좋은지 알고 먹자

Posted by hisapa
2016. 11. 21. 12:57 생활정보 스토리

 

 

 

 

오가피열매효능 어디에 좋은지 알고 먹자

 

 

 

 

 

 

오가피열매효능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이름만 들어봤었는데 주변에서 하도 좋다고 하기에
궁금해서 몇일전 오가피열매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어요ㅎㅎ
생각보다 다양한 효능이 있어 깜짝 놀랬었는데요.
여러분들에게도 정보를 공개하도록 할게요^^

 

 

 

 

오가피열매효능은 기관지에 좋다고 해요.
목감기나 기관지가 선천적으로 좋지 않은 분들이 계신데요.
그런 분들의 경우 오가피열매로 차로 만들어 마시면 좋다고 해요.
오가피열매는 성인병에도 좋아요.
성인병은 콜레스테롤이 높기 때문에 걸리는 질병인데요.
오가피열매가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

 

오가피열매효능은 뇌출혈 및 뇌경색에도 효과가 있어요.
오가피가 특히 좋다는 것은 동의보감에도 기록되어 있는데요.
그만큼이나 오가피는 옛날부터 이러한 질병 개선에 널리 활용되어 왔어요.
꾸준히 섭취할 경우 풍을 예방하는 효과와 더불어
개선효과까지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가피열매효능은 다이어트에 좋아요.
기초대사량이 높아지면 신진대사가 빨라지고 에너지 소모가 증가되어
쉽게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상태가 되는데, 오가피열매를
꾸준히 복용하면 기초대사량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지방이 체내에 축적되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오가피열매효능은 당뇨병 억제 및 예방이에요.
오가피열매는 당뇨병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혈당치 억제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요.
특히 오가피열매는 다음세대를 위하여 세대별 유전자를 모두 함유하고 있고
영양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혈당치를 내려준답니다.
당뇨병 환자들이 혈당 조절용으로 정기적으로 먹는다고 하네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