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씨의효능 혈관질환 개선에 최고

Posted by hisapa
2017. 1. 10. 10:54 생활정보 스토리

 

 

 

 

 

아마씨의효능 혈관질환 개선에 최고

 

 

 

 

 

 

요즘은 여기 저기서 아마씨를 많이 접할 수 있어요.
아마씨가 이렇게 시중에 많이 나온 것은 그리 오래 되지 않았어요.
요즘은외국에서 수입된 아마씨들이 많이 유통되고 있는데요.
아마는 한해살이 식물로, 줄기는 둥글둥글하며 가늘고,
키는 60~120cm 정도까지 곧게 자란다고 해요.
오늘은 아마씨의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자료에 의하면 아마씨는 항산화 및 지질 강하 기능을 하여,
심혈관의 문제 및 막혀있는 동맥을 개선하는 기능이 있다고 해요.
아마씨를 보충한 식단으로 임상연구를 해본 결과,
심장질환이 개선되고, 혈압이 저하되었다고 하네요.
아마씨의효능은 루푸스 신염, 즉 신장의 감염환자들의
신장기능을 개선시키기도 했다고 해요.

 

 

.

 

 

아마씨는 골 무기질의 밀도 및 콜레스테롤과 같은
갱년기 증상들을 개선시킬 수 있다고 해요.
아마씨로 만든 아마씨유는 항산화기능을 가지고 있지요.
아마씨유에 함유된 리놀렌산이라는 성분은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어요.

 

 

 

 

아마씨는 호르몬 민감성 종양들을 예방할 수 있어요.
아마씨의 호르몬 효능이 유방암과 유방통을 개선/완화하지요.
아마씨는 항산화 및 지질강하 효능이 있어,
막혀있는 동맥 또는 심혈관의 문제를 개선하여
동맥경화, 심혈관 문제를 예방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아마씨의효능은 전립선비대증 개선인데요.
아마씨의 추출물이 비대해진 전립선 비뇨기 증상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아주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식품이지
의약품은 아니라는 거 꼭 명심하시고 섭취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준비한 아마씨의효능에 관한 정보는 여기에서 마칠게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