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빛나는 고원희 이하율 배우

Posted by hisapa
2017. 10. 9. 13:31 생활정보 스토리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빛나는 고원희 이하율 배우


챙겨보진 않지만 눈에 들어오는 드라마는 알아보는 편입니다. 종영 드라마긴 하지만 고원희 배우때문에 알게된 드라마 128부작의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인데요.무려 128부작의 장편드라마로 주부님의 아침시간대를 책임지던 효자 드라마죠~ 시청률도 무려 16%에 육박했던 인기 드라마랍니다. 




이드라마를 알게된 계기는 바로 이배우! 고원희 때문인데요. 열혈배달부의 삶을 그린 최강 배달꾼에 출연하신걸 보게되면서 인데요. 상큼한 매력과 보지못했던 매력있는 배우라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snl 패널로 출연하시다가 첫주연을 맡게된게 바로 이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 였던것이죠~



참 매력적이라 생각했는데 이 드라마의 주연으로 만난 이하율 배우님이랑 교제중이시더라구요. 고원희 이하율~선남 선녀가 참 잘만났네요. 깔끔한 느낌이 드는 몹시드문 커플이 아닌가 싶어요~~ 나이도 어리고 앞이 창창하실 배우님들이라는 ㅎㅎ 



그리고 고원희 배우는 스타등용문이라 평가받는 아시아나 모델이기도 했더라구요 ㅎㅎ




드라마의 등장인물을 살펴보면 눈에 띄는 반가운 분들이 많은 드라마더라구요. 한때 뭇남성의 인기를 많이 차지하셨던 조은숙씨! ㄷㄷ 여전히 아름다우십니다 ㅎㅎ ~ 그리고 윤주상 배우님 ㅎㅎ 방송 곧곧에 많이 출연하시는데요. 한때 무서운 자연현상을 소개하던 위험한 초대의 진행을 맡으셔서 나오시는것만 봐도 무섭기도 했다는 







개그맨 출신 연기자도 눈에 띄더라구요. sbs 공채개그맨 출신의 심진화 ~ 살을 엄청 빼시면서 다이어트로도 유명하시고 개그맨 동료인 김원효와 결혼하면서 행복한 모습이 절로보이는 기분좋은 여성분인거 같아요 



어디서 많이 보신분인데?? 했던 송영재, 류태호님 ~ 송영재님은 전편을 다 챙겨보았던 푸른거탑에서 열연하셨던 분이죠. 표정만 봐도 뭔가 장난치실것만같네요 ㅎㅎ 류태호님은 다양한 영화에 많이 출연하셨죠.~ 더킹과 미생이 참 기억에 남네요~





다채로운 배우들의 조화가 돋보이고 신인 배우들의 주연 하모니가 인상깊은 드라마인거 같아요. 민족의 아픈 역사이기도 하지만 우리나라 근현대사는 참 영화같은 요소가 많은것 같습니다. 1960년대를 배경으로 패션디자이너로 성공하는 과정을 그린 장편드라마에요~역사적으로는 깨끗하게 청산하지 못하고 아직까지 흘러온게 참 비통하기도 합니다. ㅎㅎ매력적인 드라마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작품과 배우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