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 숨은 드라마

Posted by hisapa
2017. 9. 29. 09:26 생활정보 스토리

안녕하세요. 손으로 직접치는 수신호정보입니다. 오늘은 오래전 종영한 드라마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 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최근 다시보기로 쌈마이웨이를 재미있게 본터라 송하윤이라는 배우가 너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착한 역활이여서 그랬는지 제가 좋아하는 안재홍이랑 커플로 나와서인지 좀더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129부작 드라마로 1970년대 한국 근현대사의 한 여인이 성장해가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에요. 



저는 송하윤이라는 배우 때문에 이드라마를 알게 되었는데요. 원래는 김별로 활동을 했었답니다. 작은 키에 너무 아름다운 외모때문에 뮤직비디오 하나를 보고 알아보게된 배우였어요. 연기도 괜찮게 하셔서 언젠가는 뜨겠구나 했는데 잘되셔서 너무 좋아요 ㅎㅎ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에서는 이영희 역활로 출연했네요~ 옛날 배경임에도 정말 정말 잘어울려요. 소화력이 좋으신듯



장은아 역활로 나오셨던 정이연 배우입니다.~ 어디서 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여러 드라마나 영화에 굉장히 많이 출연하셨더라구요. 연기력도 안정적이구요.~ 최근에는 한국의 짐캐리 최성국의 복귀작 구세주의 주연으로 출연하셨더라는 ~ 



다른 배우분들도 눈에 들어왔는데요. 더지니어스에 출연하셔서 샤프한 외모로 인기가 매우 매우 높으셨던 최창엽씨도 이정훈 역할로 출연하셨더라구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부드러운 외모의 연기자분이시죠~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도 있으시더라구요. 윤해영씨 ~ 특유의 콧소리가 섞인 목소리와 여전히 아름다우신 외모는 어디 않가시더라구요 ㅎㅎ정덕희 역할로 출연하셨는데 시간이 멈춘것 같네요 여전히 아름다우시다는 ~ 결혼하시고 방송출연이 뜸하셔서 궁금했는데 계속 활동하셨으면 좋겠어요~~~



엇 어디서 본것같은데?? 했던 배우님 정희태씨 어디서본거지 했는데 역시! 미생이였네요~미생에서 다소 소심하면서 권위적인 상사역할을 잘해내셨죠~ 그드라마가 재미있고 워낙 흥행해서 좋았지만 무엇보다 무명이셨던 많은 배우님들이 잘되셔서 좋더라구요 



시간대가 찾아서보기가 힘든 드라마지만 시청률 12.7%를 기록할만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네요 가끔은 메인 저녁시간대 드라마만 주목이 되는 경향이 있는데 tv소설 그래도푸르른날에는 숨어있는 좋은 드라마인것 같아요.~ ^^

게시글 공유하기